잡다한 자료들

나에게 있어서 가장 감명 깊었던 네이버웹툰 5가지 추천 1부

겜타블 2023. 3. 20. 18:44

이글의 목적은 제가 지금까지 본 웹툰중 제일 재밌고 매력적이면서 일반적이지않는 웹툰들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또한 저의 주관적인 글이라 재미없다 재미있다로 구분할 수 없기때문에 재미없으면 보지마세요ㅎㅎ
제가 지금까지 웹툰을 1~2년정도(공백기간?) 열심히 본 결과 제가 재밌었던 웹툰을 추천하겠습니다.
참고로 스포하면 노잼이지만 재미를 위한 스포는 조금씩하겠습니다.(?)

일단 저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웹툰,제가 인생최초 웹툰을 봤을때 첫번째 웹툰입니다.
반드시해피엔딩입니다. https://comic.naver.com/webtoon/list?titleId=769568

반드시 해피엔딩

쇼윈도 부부를 끝내는 날, 남편이 죽었다.슬픔에 잠긴 아내, 연우에게 100일의 시간이 다시 찾아온다!연우는 남편, 선재의 죽음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데… 두 번째 인생에서야 겨우 시작된

comic.naver.com

이 웹툰을 봤던 이유는 일단 제목에 해피엔딩이라고 적혀있었고, 줄거리가 어두운배경인데 뭔가 안타까운사건으로 시작하는데 제목은 해피엔딩이라고 적혀있으니까 되게 매력적으로 보여졌기때문에 그리고 단순했던 저에게 안성맞춤이라서 봤는데 재밌습니다. 포인트가 살살녹아요. 그리고 그림이 이뻐요.
아 그리고 기억이 왜곡될 수도있으니까 다 믿진마세요.
배경은 계약결혼인데 여주인공이 연우,남주인공 선재로 서로 부부입니다.
하지만 초반 분위기가 매우 어둡습니다. 이 부분은 직접보시고 암튼 그렇게 계약결혼을 했지만 처음부터 이 둘은 이미한번 본 사이입니다. 바로 대학 선후배죠., 그리고 몇 년뒤 선재가 낯을 많이 가린 연우에게 결혼하자고합니다. 그냥하고싶어서 한다고하는데 시간이 흐르고 연우는 선재한테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왜 받는지는 직접보는게 좋을겁니다. 이제 스포하는 부분이라서..꼭 직접보는걸 추천드려요.연우는 어릴때 학대를받고 사람들에게 낯을 많이 가립니다. 그리고 그녀에게 결혼생활이란 계속 일밖에 모르는 남편땜에(?) 집에서 선을 긋고 생활을하다가 너무 지친 연우는 3년을 기간으로 이혼절차를 밟습니다. 그러다가 하필 그 날(연우생일 겸 이혼한 날)에 선재가 죽습니다. 그런데 너무 안타까운건 죽은 이유가 결혼반지를 도로에 떨어뜨리는 바람에 차에 치여서 죽고..연우는 이 날 선재 아버지와 어머니를 만나서 여러가지 이야기를 듣고 선재지갑 속에 있던 결혼 사진을 보고 웁니다. 그렇게 울다가 과거로 이동하여 선재가 사고나는 것을 막을려고 하게됩니다.
아마 여기까지가 5화였나 7화정도의 내용인데 그냥 알아도 보시면 제가 이야기했던게 다 이해가 될겁니다.
이건 제가 학원을 다니면서 봤던건데 이걸보면서 있으면 힐링이되서 밥을 먹든 카페를 가든 꼭 봅니다. 그만큼 인상적인게 되게 많았거든요. 

두번째는 제가 해피엔딩 담으로 뭘 보지 뭘볼까 이러다가 본 웹툰입니다.
바로 마른가지에 바람처럼이라는 웹툰인데요~! 재밌습니다.https://comic.naver.com/webtoon/list?titleId=748535

마른 가지에 바람처럼

남편을 잃고, 아이를 빼앗기고, 이제 생매장을 눈 앞에 둔 과부 리에타. 그 곳에 ‘미친 폐황자’로 불리는 저주받은 땅, 악시아스 성의 대공. 킬리언이 나타났다.그녀를 데려가겠다고 말하는 킬

comic.naver.com

이건 아까 위에서 설명했다시피 해피엔딩 무료분을 다 보고 뭘 볼까 곰곰히 찾던중 이 웹툰이 딱 눈에 보였습니다. 이건 첫부분이 인상적이였던거같습니다. 중간중간에 내용도 되게 재밌는데 첫부분이 남주 킬리언이 여주 리에타를 샀습니다(?) 이건 뭐랄까 설명하기 좀 어지러운데 이건 진짜 엄청많이 봤지만 리에타가 왜 킬리언에게 사졌는지는 초반부분을 보시면 리에타는 살아있는채로 관에 갇힙니다. 그러자 킬리언이 나타나서 리에타를 델려갈려고했는데 그 땅에 있던 영주가 리에타는 몸값이 비싸다고하니까 킬리언은 단 한번의 망설임없이 리에타를 데려오기위해 돈을 지불하고 데려가게됩니다. 이후 리에탄는 새로운 영주 킬리언에게 돈을 갚기위해서 돈을 벌어서 할라고했지만 킬리언은 그러지말라고하며 오히려 생활금을 주었죠. 그래서 서로의 합의 끝에 장신구(?)를 결과로 인연이 시작됩니다. 이후에는 리에타의 과거와 리에타의 딸 그리고 킬리언의 과거와 킬리언이 왕좌를 포기한 이유 또한 킬리언의 어머니의 죽음 등을 알게되죠 또한 킬리언은 리에타를 위해 뭐든해주려고 노력(리에타의 딸을 찾는중임)하고 리애타는 그런 킬리언에게 처음에는 벽을 쳤지만 점점 다다가가는 그런 로맨스 물입니다.

세번째는 완벽한 결혼의 정석입니다. https://comic.naver.com/webtoon/list?titleId=775631

완벽한 결혼의 정석

남편이 내 동생을 사랑하고 있었다. 하필이면 내 생일에 그의 진심을 알아버렸고, 그날 나는 죽었다. 그런데… 1년 전으로 돌아왔다? 다시 살게 된 그날, 나는 결심했다. 이번에는 내가 동생의 남

comic.naver.com

완벽한 결혼의 정석<--이걸 왜 봤냐 사실 나중에 결혼하면 완벽한 결혼의 예시로 보고할수있지않을까했던 저의 생각과 반드시해피엔딩 미리보기5개도 이미 다 본상태라서 뭘 보다가 이걸 우연히 관련웹툰Ai추천(?)해서 봤는데 상당히 재미있더라고요 처음부분도 상당히 비슷해서 몇번이나 같은 제작자인지 아닌지 착각할정도로 햇갈려서 진짜 감탄밖에 안나온 작품입니다. 배경은 여주인공이 결혼을 했는데 알고보니까 자기동생하고 남편하고 서로 만나서 연애를한걸보고 실갱이를하다가 남편이 여동생에게 짜피 이혼한다라고하는걸 여주가 듣고 충격받고 가는길에 무단횡단(?)인지 그냥 횡단보도를 건넌건지는 기억안나지만 차에 치여서 죽고말았는데 깨어나보니까 천국이 아니라 1년전 결혼하기전 시간대로 와서 스토리진행하다가 알고보니까 자기를 진심으로 좋아하는 사람이 있었고 그 사람이 남주인공이고 더 지나가면 여주를 차로 뺑소니 친 사람이 남주인데 사과하고 그렇게 알콩달콩하면서 하는 스토리로 중간중간에 여주가 왜 남주가해준 음식을 못먹은지와 과거 스토리가 있는데 꽤 많이많이 재밌습니다. 
네번째는 노답소녀입니다.노답소녀 :: 네이버 웹툰 (naver.com)

노답소녀

재벌가 손녀인 가빈은 친구 한 명 없는 왕따에 성격까지 노답이다. 5억원을 대가로 가빈을 비밀리에 경호하기 위해 전학 온 태웅. 과연 태웅은 정체를 숨긴 채 가빈을 잘 경호할 수 있을까?

m.comic.naver.com

이건 친구한테 추천받은건데 친구가 멋대로 폰가져가서 한번 보라고해서 한 1달에서 2달정도 묻혀놓고있다 제목이 노답소녀라서 얼마나 노답인지 한번 볼려고 봤는데 계속 보니까 스토리도 나름 재밌고, 드라마 보는듯한 느낌에 최근꺼(이 글을 쓰고있는 시점)보니까 마지막화가 나와서 좀 아쉽더라고요. 많이 재밌었는데,.,근데 이건 제 추측이지만 아마도 스토리가 압축되서 마지막화가 나올까싶습니다. 물론 마지막화 안봐서 잘 몰라요 댓글에 스포를 당하긴했는데 안본건 맞으니 걱정하진마세요 암튼 줄거리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여주의 부모님스토리부터 시작하여 남주하고 만나는 시점과 그 안에서 싹튼 사랑이야기?입니다. 막장드라마느낌도 약간있습니다.
마지막은 이번생도 잘부탁해 이번 생도 잘 부탁해 :: 네이버 웹툰 (naver.com)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전생을 기억하는 삶은 어떨까? 매번 전생을 기억하는 무료한 삶을 살던 18회차 인생, 윤주원이란 이름으로 살던 12살에 서하를 만나게 된다.특별할 거 없던 그 아이가 무료한 삶을 특별하게 만들

m.comic.naver.com

제 예상으로 아마 진짜 많이 히트친 작품이아닐까합니다. 일단 스토리 구성이 마지막도 잘되었고 억지하나없이 진짜 몰입감은 최고에 달달한거에 친구끼리 티격태격하는 모습 밀당하는거까지 아마 연애시뮬레이터 한번 돌려봤을듯한게 다 있습니다. 스토리가 아마 많이 인상적인게 떡밥도 여러개고 풀리다보면 재밌습니다.
줄거리를 요약해보자면 여주는 9살~12살이 되는 해쯤에 전생에 기억이 돌아오다보니 전생보다 더 나은삶을 살지만 계속 그러다보니 고통이 있었는데 어느날 남주랑 딱 만나서 전생기억 다 버리고 진짜 9살 나이로 돌아간거같은 동심을 느꼈다며 호감을 느낍니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남주생일날 여주랑같이 놀이공원을 갈려고했는데 사고가 나는바람에 남주는 여주를 눈앞에서 어린나이에 보내주는바람에 안좋은 기억(ptsd)이 되고맙니다. 자기생일에 말이죠,, 그래서 남주는 미국에서 살게되고..여주는 다시 환생을 했지만 가난한 삶에 많이 고난해집니다. 그러나 몇년 지나고 둘다 성인이되서 접점이 생기게되는데요. 알고보면 남주가 고딩때 환생한 여주를 한번 만난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기억못했고 서로 성인이 되었을때 서로를 알게되는 계기가되는데 이때 여주는 자기가 옛날에 남주가 어렸을 시절 자신이 그 누나였다고 밝히게됩니다. 그 이후에는 직접 웹툰보시는걸 추천드려요^)^여주 여동생하고 남주의 친구하고 연애하는것도 재밌습니다.

쿠팡에서 추천해주는 컴퓨터클릭->https://link.coupang.com/a/TAouq-<쿠팡에서 추천해주는 컴퓨터클릭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LIST